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허허, 어느새 D-24래

웨딩

by 비륜해 2016. 5. 25. 17:00

본문

반응형

음.

거진 준비를 다 한 줄 알았는데,

정작 예식! 과 신혼여행 준비를 안한 것이다.

으그으그.

예식은 사회자에게 대본을 좀 줘야하고,

다행히도 축가는 섭외가 되어있고,

주례는 없기로 했으니 양가 아버님께 한말씀해 주실 작성 가이드를 드려야하고

우리 동영상 비디오 만들 사진도 결혼식장에 보내야하고,

결혼식 당일 스냅사진 의뢰도 해야하고;; (ㅋㅋㅋㅋㅋ 아직도 안함)

어머님들 메이크업 예약도 해야하고

.....

..

..

뭐져

왜 할게 이렇게 많은거져

ㅋㅋㅋ


그리고 신혼여행

버스 예약 미리 해야 싸다던데

아직도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세 루트 및 공부를 아직 안했다.

가서 아무것도 모르고 서 있으면 시간 아깝고 돈 아깝지 않겠나!

징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