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코코 네일스티커 롯데홈쇼핑에서 구매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5. 6. 30. 20:03

본문

반응형



Kbs다큐멘터리에서 본 인코코 사장님 ㅋ
한국 한국인인가? 하는 세계에서 성공한 한국인 ceo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었는데 거기서 인코코를 유심히 봤었다 ㅋ

네일 산업의 가능성을 1980년대였나 1990년대 부터 보았고,
그래서 쉽게 붙이고 떼는 네일을 만들고 싶다고 해서 탄생한 이 인코코 네일스티커

전공이 화학도 아닌데
혼자 연구하고 연구하고
엄청 큰 빚 그리고 고생을 다 극복하고
지금은 이렇게 훌륭한 제품을 탄생시켰당 ㅋ

나같은 네일고자에겐 ㅋ 정말 필요한 제품
우리나라에 팝업스토어처럼 간간히 보여서 반가웠는데 가격이 얼마인지 몰라서 섣불리 못 갔었는데
이렇게 홈쇼핑에서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롯데홈쇼핑 보자마자 바로 주문 ㅋㅋㅋ

 
제품 도착 ㅋㅋ

구성은 요렇게~

일단 시험삼아 하나를 뜯어 본다.
은색을 샘플로 받아본걸 착용하고 있어서,
잘 어울리는
네이비로 선택 ㅋ

사용법은 간단하다
비닐 떼고 은색 잡고 쭉 뜯어서 스티커를 손톱에 붙이고 적당히 끊어내서 파일로 다듬으면 끝
정말 이렇게 간단할 수 있다니 ㅋㅋ

 



다 쓴 건 은색 스티커로 밀봉하면 끗

스티커가 아니라 정말 네일을 바른거라서 정말로 매니큐어 냄새가 남 넘 신기함 ㅋ
제품력이 정말 짱입니다 ㅋㅋ

이제 앞으로 맨날 인코코만 써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