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케아 다녀오뮤~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5. 6. 30. 20:03

본문

반응형



두번째 방문한 이케아 ㅋ
나의 애마(?) 모닝을 몰고 다녀왔다 히힛
그 쪼꼬만게 ㅠㅠ 이케아까지 들어가서 저 무거운 것들을 들고 오다니
뭔가 .. 감..감동적이다 ㅋㅋㅋ

 

이케아 구매 목록은 다음과 같다 ㅋ
철제 수납바구니 + 빨간색 향초 + 이케아 전동드릴 + 라크 테이블 + 오리털 베개
요렇게 샀더니 54,700원


원래 프레임을 따로 팔구 그 프레임에 이 철제 수납 바구니를 넣는건데,
걍 요것만 삼 ㅋ
그리고 각종 잡동사니들을 수납 ㅋㅋ
크기가 꽤 크다
3000원


그리고 향초 구매
2900원 히힛



대망의 라크
라크는 9000원이다만
나의 노동력이 필요한 테이블이다

 

언제나 안친절한 설명서 ㅋㅋ

하지만 뭔 말인지 단번에 알아 들을 수 있겠다 ㅋㅋㅋ


저렇게 테이블에 나사를 꽂고 기둥을 위에 올려서 손으로 돌리면 됨.
하나하고 쉬고 하나하고 쉬고 ㅋㅋㅋ
힘들었어 생각보다

완성!

원래는 노트북 책상이었으나 생각보다 높아서 나의 드롱기 전용 테이블로 사용하기로 ㅎ
이케아 행주를 깔았더니 꼭 테이블보 같다 ㅋㅋ
고급지세요~ ㅋㅋ
근데 저 행주는 정말 행주로 쓰는 사람이 있는 건가?


그리고 드릴은 원래 24900원이지만 만원 깎아서 14900원
쩐단 히릿
다들 이케아 패밀리 가입하세염~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