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umi Alpha Bravo Knox Backpack / 투미 알파브라보 녹스 백팩 / 남친 선물 / 남편 출근가방 추천 / 아마존 투미 직구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5. 7. 4. 22:32

본문

반응형
반응형

아마존에서 직구로 날아온 Tumi Alpha Bravo Knox Backpack

물론 배대지를 이용함 ㅎㅎ

 

투미 가방이 선물용으로 좋기도 하고

남자들이 잘 메는 거 같아서

한 개 사주고 싶었다 ㅋ

 

누구에게?

남친에게 ㅎㅎ

 

 

 

비닐을 뜯어보니,

 

 

요렇게 자태를 드러냄 ㅋ  

색상은 Tumi Alpha Bravo Knox Backpack, 히코리로 샀다.

무난하게 정장에도 어울리는 거 같아서 ㅋㅋ

약간 흑갈색 느낌?

 

 

 

르쥰이 크고 무겁내서 데이백으로 좋다는 알파 브라보 녹스를 샀는데,

남친에게 작은 거 같기도 하고 ㅎㅎ

하지만 가방은 가볍고 좋다 ㅋ

역시 유명한 것은 이유가 있군.

암튼 추우우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