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오바오 또 주문!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3. 8. 28. 13:29

본문

반응형

지난 주 금요일 밤에 타오바오에 주문했던 예쁜이들이 드디어 몰테일 상하이 배대지에 도착했어용 ㅋ

1.2kg 나왔는데, 1.5kg로 되어서 ㅠ (하나 더 주문해도 됐을뻔 ㅠ) 할인 받고 어쩌고 하니 15.56$됐네요.

타오바오 아이템 소개하면 3불 쿠폰 주는데 그걸 못 받아서 이번엔 좀 비싸게 구매 ㅋ

이번에 이쁜이들이 오면 소개하나 하고 쿠폰 받아야겠어요.

그걸로 또 주문해야지 ㅋㅋ

근데 이제 그다지 살 걸 모르겠네요 ㅋ

처음엔 신기해서 막 질렀는데 이젠 필요한 것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ㅋㅋ

계절이 바뀌어야 좀 살 것이 있을라나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