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오바오 또 지르다 ㅋㅋ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3. 8. 29. 15:17

본문

반응형

아직 물건이 도착하지도 않았는데, 또 질렀다^^;;;

아무래도 출근복이 필요하다보니 ㅠㅠ

여름세일을 많이해서 밑져봐야 본전으로 일단 지르고 봄 ㅋㅋ

오늘은 은행에 가서 적금상담을 하려고 했는데^^; 늦어버렸다 ㅋ

내일 가야지 ㅎㅎㅎ

 

이건 지난주에 주문한 타오바오. 오늘 반입된 걸로 봐서는 내일이면 받을 수 있을 듯.

중국에서 주문하면, 중국배송-몰테일-한국배송까지 거의 1주일 만에 오는 듯 하다.

세상 참 좋아진듯^ㅅ^

암튼 이제 당분간 쇼핑은 없다 ㅠ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