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람인 인사담당자에게 한마디 - 사람인으로 입사지원하기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3. 8. 8. 18:45

본문

반응형

어제 사람인 입사지원 양식을 완성하여 오늘 드디어 열심히 돌렸다.

이렇게 지원하라고 친구가 알려준지 2년만에 ㅋㅋㅋㅋ

공채만 써보다가 사람인 입사지원 양식으로 쓰니까 너무 편하다.

근데 이거 양식 하나로 여러 회사 돌리는 건가? 싶고 ㅎㅎ 좀 불안했는데

다들 그렇게 한대서 나도 그렇게 ㅎㅎㅎ


대신 인사담당자에게 한마디 같은 건 성의껏 쓴다.

아무래도 이력서가 모든회사에 같은 내용으로 들어가다보니,

인사담당자에게 한마디 정도는 성의있게 +_+ 

그 회사 맞춤으로 쓴다.....


...................................지만

나이 어린 애들도 취업하기 힘든데

나같이 노땅이 할 수 있겠나 싶고 ㅠㅠ

하루에도 오만가지 생각이 난다 ㅋ

눈을 낮추면 학벌에 태클 걸리고,

눈을 높히면 나이에 태클 걸리고...ㅋㅋㅋㅋ

누가 내 나이 좀 가져갔으면 좋겠다. ㅋ 

그래도 친구가 취업한 거 보고!! 희망을 가지고!!

살아야지!

힘내자!!!! +_+


그리고 할 수 있는 건 다 해보려고 한다.

당장 컴퓨터활용능력, 직업상담사, 관광통역안내사, 전산회계1급..... 정도로 추려진 자격증들... 

중에서 우선순위를 정해서^^;;;;;

해야겠지 ㅋㅋ

이미 자격증이 7개던데 ㅋㅋ 

사실 다 필요없고 토익만 900넘으면 되는거 같기도 ㅡ.ㅡ;;;;


그래도 항상 좌절할때마다 옆에서 다독여주는 K씨가 있어 다행이다.

미래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