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좀벌레 발견, 나프탈렌 사야지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3. 7. 17. 00:36

본문

반응형

아 좀벌레 때문에 간지러운건지 아무튼 요 며칠사이에 몸이 미친듯이 간지럽다.
좀벌레 화장실에서만 봤는데 며칠전엔 책상에서도 발견 ㅠㅜ
건조함이 중요하다는데 요즘같은 날씨엔 건조함을 유지한다는게 쉽지 않지
옷장의 옷은 신문지로 방어하고, 장롱엔 물먹는 하마를 넣어두었다지만 내 몸은 누가 방어해주나 ㅠ 너무 간지러.
암튼 이따 마트가서 나프탈렌이나 사와야겠다.


++++
추가 ㅎㅎㅎ

그렇다. ㅎㅎ
홈플러스에서 나프탈렌 부직 제로좀을 사왔다. 움훼훼훼.
원래 PB상품을 잘 안사는데 이것뿐이야 ㅠㅠ
나프탈렌이 뭐 똑같은 나프탈렌이지 ㅎㅎ
성능이 좋을 것이라 믿는당 ㅎ
게다가 이 제품은 쓰기 편하게 부직포에 넣어 있어서 신문지로 안싸도 된다 히히.
가격도 매력적인 1700원!
이제 곳곳에 살포하여, 좀들을 없애볼테다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