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대 취업! 성공하다!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3. 8. 27. 23:45

본문

반응형

30대의 문턱도 아니고 조~금 지난지라

취업이 될까 고민이 엄청 났습니다 ㅠㅠ

(저는 경력직이 아니고 신입이에요 ㅠ)

작년엔 인턴생활에서도 버림받고 ㅠㅠ....되는 일 없네 했는데,

오늘 좋은 꿈 꾸더니 취업이 됐네요.

절치부심한 덕일까요 ㅠㅠ

대기업도 아니고 이름있는 기업도 아니지만,

저는 저를 뽑아주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 기쁘네요.

아직 실감은 나지 않지만 ㅋ

얼떨떨~~ +_+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30대 분들! 힘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