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교토, 청수사 (키요미즈데라), 기온

후쿠오카,오사카,나라,교토2010

by 비륜해 2010. 8. 18. 21:28

본문

반응형



교토 인포에서 지도 하나 얻어서 고고씽




청수사 가는 길.
오늘도 덥겠구나...





블로그에서 본 음식점 ㅋㅋ
우동집인데, 완전 맛있어 ㅋㅋ




내가 먹은 750엔짜리 우동
맛있어 +_+





청수사 입구..






으아~ 태양봐 ㄷㄷㄷㄷ



키요미즈데라에서 내려와 기온 가는 길에 있던 요지야...




여기저기 온통 오미야게 (기념품) 가게 뿐






박 히데키 아저씨가 선전하는 거 ㅎㅎ
박카스 같은 거 같다.....
히데키 아저씨 점 빼주고 싶다...





산토리 우롱차..
판빙빙이 선전 중..
역시 판빙빙은 진한 화장과 포토샵이야 ;; ㅡㅡ;;;






빅맥 200엔 행사중
콜라 100엔 해서 300엔에 먹었다.

미국산은 아니겠지? ㄷㄷ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