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 24주 임당검사 남았다!! feat. 임산부가 참아야지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0. 10. 25. 09:16

본문

반응형

드디어 내일은 임당검사의 날!
아침 안먹고 시약먹고 ㄱ ㄱ 하고 채혈하면 되는데..
안걸렸음 좋겠지만 ㅋㅋ 그럴리 없지 ㅠㅋㅋ
회사는 1월에 2일 정도 더 나가서 인수인계 해주려 했는데...
팀장놈이 정기검진 가지고 왜 이렇게 자주 가냐고? 2주전에도 내가 갔었다고 헛소리를 해대서
(중기니까 4주마다 갔었다.... 그리고 2주만에 가면 또 어때서? 컨디션따라 병원 더 갈 수도 있지, 지금은 이벤트가 없어서 정석대로 가는거지)
12월까지만 다니고 들어갈라고 한다
2일 더 나가나 안나가나 똑같지머 ㅋ
암튼 2달만 보면 된다는 생각에 기분 업!
앞으로 2달도 너무 바빠서 사실 피하고 싶지만ㅋㅋㅋㅋ
앞으로 이제 평생 보지말자

암튼 며칠째 기분이 나빠...
가해자는 괜찮은데 피해자는 기분이 나빠...
얼굴보고 까대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나서 ㅂㄷㅂㄷ하다
태교에 좋지않은 ㅅㄲ... 분노 ㅋㅋ
아니야 얼굴 꼬라지가 보기 싫다 ㅋ 대인기피 생기겠음ㅋ
임신하면 화내면 확실히 애한테 안좋아서 삭히거나 피하는 경우가 많은데...
첫째때는 삼실도 평화롭구 32주차에 들어와서 괜찮았는데 ㅠㅋㅋ 애도 순한편ㅋㅋㅋ
둘째는....... ㅠ 후하흐하 관리해야지 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