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사랑(충남 농산물 직거래사이트) 인터넷으로 수박 방울토마토 주문하기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8. 7. 3. 23:29

본문

반응형

나는 충남을 사랑하는 사람이니깐!!
농사랑은 예전에 지마켓으로 몇번 사봤는데
인터넷 사이트도 있길래 냉큼 회원 가입!!

회원가입하면 쿠폰들도 준당 ㅎㅎㅎ

인터넷으로 처음 도전하는
수박과 방울토마토 주문
인터넷으로 생물은 안사는 편인뎅
뭔가 농사랑은 듬직했어! ㅋㅋ
지자체 이름을 걸고 하니깐!
처음으로 과일을 인터넷으로 사는데
스타트를 농사랑으로 끊었다 흐흐흐

마트에서 보니 부여에서 나온 굿뜨래(부여 농산물 마크)방울토마토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방울토마토 역시 부여산으로 주문!!

​두근두근! 세근세근! 어떤 토마토가 나올까!!!


우앙ㅋㅋㅋㅋㅋㅋ 신선행!!! ㅋㅋㅋ
현재 방울토마토 2kg에 7,900원 무료배송! 마트보다 훨 싸당ㅋㅋㅋ 게다가 집앞까지 배송 + 신선까지
쿠폰까지 먹이면 더 싸다 ㅎㅎㅎ

수박은 사진을 깜빡하고 안찍었는데 ㅠㅠ
박스에 잘 맞게 포장되어 왔다 ㅎㅎ
6kg로 샀는데 어쩌다보니 수박도 부여산 ㅎㅎ
역시나 산지 직송이라 엄청 신선하다!!
마트에서 낑낑대고 들고오기 겁났는데
문앞에 따단하고 우체국 택배로 안전하게 배송되어오니깐 ㅎㅎㅎ 짱 좋다
가격도 쌈!

처음에는 단건지 안단건지 중간맛이었는데
냉장고에서 숙성되면서 단 맛이 올라오는데
완전 설탕맛 ㅋㅋ
아기가 처음 먹은 수박은 그냥 그래하더니
며칠 지나서 자른 수박에는 엄청 달려든다 ㅋㅋ
맛있다고 더 달라 난리 ㅋㅋㅋ


수박은 아가가 먹기 좋게 강판에 갈았당 ㅎㅎ

수박 벌써 다 먹었으니 또 주문해야지!
이번에도 농사랑에서 살꼬당 ㅋ

네이버 아이디로 바로 가입이 되어서 편리하당
게다가 산지 농협에서 바로 발송해주니 뭔가 듬직함

농사랑 가입하구 쿠폰도 많이 받구
신선한 농산물도 믿고 사세욥!!! >_<
농사랑 추천!!!

#과일세트 #농사랑 #유기농 #친환경 #선물세트 #제철식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