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돌잔치 준비

new born baby

by 비륜해 2018. 4. 9. 00:32

본문

반응형

..... 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랑이 돌잔치를 하고 싶어하는 듯 하여 ㅋㅋ
하기로 결정하고 100일쯤 남은 이 시점에 결정

일단 장소 섭외
대전은 몇군데 없어서 일단 신랑이 다녀본 곳 위주로
날짜 두개 찝었는데
어차피 예약이 다 차서 딱 하루 3:30분 타임뿐이라함 ㅋ
선택권 없음 ㅋ 걍 하는 거로 ㅋㅋ
돌상 사회 다 신청
헤어 메이크업도 걍 여기서 하구
의상은 우리는 한복이 있어서 애기 한복만 따로 하려는데 ㅎㅎㅎ 요건 좀 고민 >_<

사진
전통돌사진 찍어주려는데 (나는 패키지가 아님 ㅎㅎ)
검색해보니 근방에 이쁘게 찍어주는 곳 발견 ㅋㅋ
아기만 찍거나 엄빠도 같이 찍거나인데 고민 중이다
가격 상담을 다시 들어가봐야겠음 >_<

스냅
은 좀 고민 ㅋㅋㅋ 옛날에 예식장 스냅은 진짜 별로였거든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찍으면 나도 찍겠다 ㅡ_ㅡ;;;
펼쳐보지도 않았다 ㅋㅋㅋ
삼각대 놓고 내가 찍고 싶을 정도 ㅋㅋ
돌은 좀 다르겠지만 어쨌든 고민
어차피 돌상 사진을 미리 찍어버리면 돌잔치 사진은 걍 그날 기록정도만 찍어도 되니깐 >_< ㅋㅋㅋ

답례품
폭풍검색 중

인원을 종잡을 수 없으니 걱정
채울 수 있을까 ㅜㅠ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