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시락 삼각김밥 직접 만들기! 명가 삼각김밥김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7. 10. 21. 23:37

본문

반응형

세상 진짜 좋다!
집에서 삼각김밥을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 수 있다니 말이다 ㅎㅎㅎ
신랑이 자주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으로 때우길래 미안해서 ㅠㅠ
도시락을 싸줄까 했는데 삼각김밥 김만 따로 판다길래 구매해서 도전! ㅋㅋㅋ

첨엔 다른 브랜드 사려고 했는데 검색해보니 이게 유명한 거 같았다 ㅎㅎ

명가 삼각김밥김으로 구매

첫날은 스팸을 구워서 스팸삼각김밥으로 해줬구
(밥은 소금+참기름+깨+단무지)
둘째날은 스팸 남은거 또 굽고 김치도 볶아서 스팸김치볶음 삼각김밥으로 해줌 ㅋ



어제는 난 안먹구
오늘은 만들어서 나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 ㅋㅋㅋ

만들기도 초간편이라 자주 해 줄듯!
아침은 토스트라두 해주고 싶은데 그 시간에 일어나기가 쉽지 않다 ㅜㅜ 미안해 신랑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