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빵기로 빵 만들기 ! 메이디 美的 제빵기 구매 ! 밥스 레드밀 통밀 믹스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7. 6. 23. 18:54

본문

반응형

제빵기는 얼마안하는데 배송비가 ㅋㅋㅋㅋㅋ
229위안이니 39,000원 정도
근데 배송료가 49,000원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땅콩이 같이 오긴 했음;; 땅콩 빼면 30,000원정도 할듯)
결국 69,000원짜리 제빵기 ㅋㅋ
국내산 사는게 더 나을 거 같은 ㅎㅎㅎ
근데 그냥 괜히 사보고 싶어서 삼 ㅋㅋ


요렇게 밥통 같이 생김


번호에 메뉴가 써 있음


구성은 이렇게 빵통


요거트통 계량컵과 계량기


첨에 안열려서 당황 ㅋㅋ
설명서 보니 왼쪽으로 비틀면 열림ㅋㅋ


요렇게 하면 열림ㅋㅋ​


글구 이건 반죽할 수 있는 날개


홈이 모양이 좀 다르다. 이렇게 꽂으면 댐 ㅋ



이스트에 뭐에 뭐에 안사고 그냥 빵 믹스를 삼 ㅋㅋ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레드밀 브레드믹스
통밀에 견과류 들어있음


따뜻한 물 1컵 + 1/4+ 2테이블스푼
믹스랑 안에 들어있는 인스턴트이스트 뜯어 넣고
오일 2테이블스푼 - 집에는 올리브유뿐 ㅎ
집에 있던 잣이랑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산 호두랑 넣음
(너무묽은거 아닌가? 걱정 ㄷㄷ)


통밀이니깐 07번 차이딴 ㅋㅋ
왼쪽 검은걸 누르면 P7이구​



오른쪽 빨강이 버튼 시작을 누르면 됨
2:50분 돌아간다
약간 소음 있음 ㅋㅋㅋㅋ
초반이라 집안에 두고 관찰 중 ㅋㅋ 신긔 ㅋㅋㅋ
근데 소음 땜에 아무래도 베란다에 내놓고 써야할듯ㅋㅋㅋㅋ



아 ㅋㅋㅋ 이스트를 뜨거운 물로 했더니 익어버려서 발효가 덜 된듯 ㅋㅋㅋㅋ
식감이 떡임 ㅋㅋㅋ
간은 적절하니 맛있다 ㅋㅋㅋ
근데 신기신기 왕신기 ㅋㅋㅋㅋㅋ
다시 재도전 해봐야지 ㅋㅋ
내일 아침으로 널 먹어주마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