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은행동 서가앤쿡 - 목살한상 한라봉에이드 대전 중앙로 맛집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7. 4. 15. 19:37

본문

반응형


집- 도서관만 왔다갔다 하는 신랑을 위해,
그리고 우리 아가를 위해,
주말은 적어도 둘이 데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구
매주 열심히 돌아다니는 중이다
#임신 26주인 오늘은 비가 온다는 예보 덕에 따른 계획은 잡지 않구 (하지만 비는 오지 않았지 ㅎㅎ)
가까운 은행동으로 목살스테이크를 먹으러 ㄱㄱ

첨엔 로보쿡에 갔는데 임산부에겐 철제 의자가 너무 딱딱하구 좌석두 딱 2인용짜리라 불편해서 나오고
새로 생긴 대전 은행동 서가앤쿡으로 갔다



오오오 나 서가앤쿡 오면서 안기다리구 들어온 적은 처음 ㅋㅋㅋㅋ
좌석도 넓직~
우리가 좀 일찍 와서 그런데 먹고 나올땐 자리가 찬 편이었다

신랑은 베이컨 크림 파스타 먹고 싶댔구 나는 목살 스테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메뉴를 보니 목살 한살이라는 메뉴가 생성 ㅋㅋ
(오랫만에 가긴 하나보다 ㅎㅎ)
두가지 다 만족시키면서 양두 2인 푸짐
목살 한상 가격은 29,800원
오늘은 특별히 한라봉에이드도 시킴! 가격은 7,000원!


한라봉에이드다 2인용~
넉넉하니 좋다 ㅋ 맛도 있쪙❤



짜잔~ 정말 한상으로 나온 ㅋㅋ 서가앤쿡 목살한상
감자튀김에 콘치즈도 나와서 좋았음 ㅋㅋ
감자튀김 맥주를 부르는 맛이었는데 ㅠㅠ
임산부인 관계로 맥주는 불가능하구 내년을 기약 ㅎ
맛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