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 동성로 본점, 팬아시아 다녀옴.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5. 7. 27. 22:02

본문

반응형


역시 맛의 메카.

체인점의 메카. 대구다 ㅋ


대구에 가서 먹고 온 팬아시아 본점의 맛.

맛...맛있어 ㅋㅋ




팟타이.

새우다.

달다.

그리고 팟타이 같애 ㅋ



그리고 간만에 먹어 본 게튀김 ㅋ

상하이 갔을 때 먹구 껍질채 먹는 건 간만.ㅋ

친구가 자꾸 맛 없는 게다리를 줘서리 ㅋㅋㅋ

게 몸통을 와그작 와그작 씹어 먹어야 맛있는데 말이다 ㅋㅋ



이건 아이스티

내가 싫어하는 계피가 저렇게 꼽혀 있는데

맛있어 ㅋㅋ

심지어 저 안에 팔각도 있다. ㅋㅋㅋ

근데 맛있어 ㅋㅋㅋ


아무튼 팬아시아

체인점 내가 하고 싶더라

맛도 있고 플레이트랑 분위기도 세련되구

홍대 분위기여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