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메리칸 델리 홍대 수제버거의 달인 홍대 햄버거 맛집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7. 4. 15. 20:02

본문

반응형

​생활의 달인에서 본 수제버거의 달인
찾아보니 홍대 아메리칸 델리란다
신랑이 홍대에 머리하러 간 김에 사올 수 있으면 사온대서 별 기대 안했는데
다행히 포장 해옴 ㅋㅋ
이 날 비가 왔는데 전체적으로 홍대에 사람이 없었단다
덕분에 줄도 안서구 바로 사왔다함ㅋㅋ
저번에 방송 나오고 바로는 사람이 어마하게 많아서 못사왔었다 ㅎㅎ


오~ 오전 100개 오후 100개
달인 포스



점심때 사서 저녁에 먹은 거라 빵이 좀 눅눅해진 비주얼^^;;;
신랑이 사온 건 필리치즈버거~
요게 우승했다던 그 버거다
불고기에 약간 매콤 + 치즈가 베어있는데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ㅋㅋ
신랑과 둘이 맛있음에 동의하면서 먹음

글구 햄버거 패티가 불고기니 외국인이 느끼기에 신선한 쇼킹~ 느낌으로 맛있었을 듯 ㅎㅎㅎ

현장에서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나는 멀리 사는 임산부인 관계로 (홍대에 갈 수 없어요 ㅠㅠ) 이렇게 공수하는 것으로 만족
맛있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