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심심할 때 할만한 아이폰 게임 추천! 미니언즈 파라다이스! 짱귀 졸귀 ㅜㅜ

아이폰6유저

by 비륜해 2016. 7. 27. 10:08

본문

반응형

 

그렇다.
나는 아이폰6 16기가에서 아이폰 6s 64기가로 옮겨간 호구.
그것도 1년반이나 지나 약정 6개월을 남기고ㅋㅋ

근데 아이폰을 쓰면서 16기가는 너무 적긴 했다.
사진 몇개 찍으면 용량 적다고 지우래...흑...
덕분에 어플도 많이 못 깔고ㅎㅎ

신랑 폰을 갤럭시7으로 바꾸면서
내것도 덩달아 바꿈ㅎㅎㅎ

기념으로 이것저것 까는데,
우연히 발견한 이것..ㅠㅠ
미니언즈 게임.
게다가 한글화가 되어있어 ㅠㅠ 아이조아.

 



이름은 미니언즈 파라다이스
내가 '필'이라는 미니언즈가 되는 거임.

 



미션을 시키는대로 마구마구 수행하면

 

파티타임~~ 이 오고 ㅋㅋ
짱 귀 >_<ㅋ

필이 필 받으며 ㅎ
레벨업~~!!

 



아직 스튜어트 밖에 없는데,
나중에 케빈하고 밥이 올랑가 안올랑가 모르겠음.
어쨌든 귀여운 아이폰 게임 ㅠㅠ
심심할 때 해도 되고,
명절 때 해도 되고,
너무너무 추천하는 게임입니당!
미니언즈 파라다이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