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 속초 양양 출몰지역 / 포켓몬고 공략 / 포켓몬고 충전

아이폰6유저

by 비륜해 2016. 7. 23. 20:20

본문

반응형

​Wow
숙소에 짐 풀고 포켓몬 잡으러 고!
사실 뭐 마트 갈려구 들린거긴 함 ㅎ
속초에 이마트가 있어서 그리로 고고

우리 숙소는 양양인데 바로 옆이긴 하지만
속초는 지금 사람이 엄청나다
젊은이들로 북적북적
모두 핸드폰 하나씩 들고 다님 ㅋㅋㅋ



포켓몬 태초마을 입구란다 ㅋㅋㅋㅋ
골목을 돌아 들어가면 이마트
이마트 옆에 이런 곳이 있는데 여기가 체육관인듯
배틀 연습 세번만 하자구 시뮬레이션 나옴







팀을 정하고 배틀 연습을 하면 되지만
일정이 빡뻑하여 ㅎㅎㅎ 걍 다른 곳으로 이동

체육관에 입성하려면 레벨 5여야 함
그때까지는 포켓몬을 열심히 컬렉트!

강원도 속초에 오면 gps활성화 되면서



요렇게 애들이 튀어나온다



포켓볼 (몬스터볼, 포켓몬볼) 을 머리에 맞추거나 위쪽에 떨궈서 가두면 된다

그간 잡은 포켓몬들



꼬부기야 꼬부기! 짱 귀여워 ㅋ



그리고 고라파덕
고라파덕 출몰지역은 속초해수욕장이라던데
우리는 양양에 있었어서 ㅎ
고라파덕은 양양에 물치해수욕장 옆 다리부터 물치항 사이에 출몰함 ㅋㅋㅋ
여기서 신기한거 많이 건짐
고라파덕은 2마리나 잡았당ㅋㅋ



게임하다 어느정도 경험치가 쌓이면 cp10정도 되는 적은 애들은 슬슬 무시해도 된다
무시하고 걷다보면 더 좋은 애들이 툭툭 튀어나오는 것 같음
맘에 안드는 건 팔아버리면 됨


포켓몬 보관함에 들어가서 포켓몬 클릭하구 아래로 내리면 transfer라는 단어가 나옴
이거 누르면 포켓몬을 캔디로 바꿔줌
캔디랑 stardust랑 함께 모아서


아래 power up누르면


업그레이드가 됨 ㅎㅎ


항상 게임을 켜두고 걸으면
이렇게 갑자기 출몰



포켓볼을 다 쓰면
충전을 해야하는데
속초는 올림피아 파크에 가면 된다한다

우리는 일정상 그냥;; 충전해서 씀
한 6,000원? 했음
100포켓볼 ㅎㅎ


낮과 밤도 다르다
재미있다 생각보다 많이 ㅋ
다들 강원도 속초로 와서 포켓몬 고 많이 즐기시기를
강원도 양양도 됩니당!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