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D-49 대전 스드메 촬영 완료!

웨딩

by 비륜해 2016. 5. 11. 12:01

본문

반응형

찍는 것에 별 관심은 없었으나,

예식장에 걸어둘 사진은 필요한 것 같아서

사진 촬영을 하였음.

일단 2가지 옵션이 있었는데

귀찮아서(!) 드레스2개, 한복1개 촬영하는 걸로 합의.

드레스4벌은 너무 진빠질 것 같아서 ㅎ

저래 보여도 1시까지 점심먹고 가서 5시경까지 촬영하였다.

진.빠.짐. 


일단 가자마자 메이크업하고 옷고르고 컨셉고르고 촬영시작.


일단 대전 라$ 스튜디오를 선택한 이유는 꽃이 많아서 ㅎ

무조건 나의 컨셉은 꽃이었다 ㅋㅋ

꽃을 화려하게 꾸미고 시선을 분산하기

단독샷은 피하기

뽀뽀컨셉 이런것도 피하기

왜냐하면 오글대니까 ㅋㅋㅋ


이쁘게 촬영 후 

치맥한판하고 ㅎ


5월 6일에 사진 고르러 출동.

한 200~300장 중에 10장만 고르면 되고 (원본 수정 사진 CD 줌)

앨범은 큰거 1개랑 작은거 3개 준다한다.

추가로 해도 되는데

친구들 보니 앨범 처치 곤란한 애들이 많아서 ㅎㅎ

추가로 안했당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