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해 여행 선물로 펑리수 구매

상해,소주2016

by 비륜해 2016. 2. 6. 12:45

본문

반응형


달러샵에서 대기타고 있는데 앞에 커플이 펑리수를 먹고 있는 거다. 이런 모양이었다.
그러다 정대광장에 lotus 를 갔는데 펑리수가 뚜둥
그래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구매했다 ㅋ
로터스 펑리수 가격은 1박스에 16위안 정도였음. 
놀라운 건 면세점 가니 펑리수 한박스에 80위안 정도 함 ㄷ ㄷ ㄷ
같은 제품은 아니고 ㅋㅋ

펑리수가 새우깡과 같은 과자 이름인 줄 알았는데 저런 종류의 과자를 뜻하는 거였다. 
인터넷을 보니 6대 펑리수 뭐 이렇게 언급되는 종류가 있는데
내가 산 건 언급되지않음;; 



허..허..
뭐 그냥 이런 과자구나 하고 먹으면 될듯함 ㅋㅋ

안에 젤리처럼 쫀득한 파인애플맛 속이 들어있음 ㅋ

일본에서 여행 선물로 도쿄 바나나 같은거 많이 사서리,
중국에서도 걍 화과자류 살라고 하다가 이걸로 골랐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꾸우우우웃!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