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고다 예약 바우처가 안왔다. 아고다 고객센터 연결도 안된다.

후쿠오카,유후인,구마모토2015

by 비륜해 2015. 7. 17. 15:35

본문

반응형
반응형

유후인 예약을 했는데,

결제만 하면 끝일 줄 알았더니

바우처가 와야 된단다.

예약 메일도 안오고, my agoda 가서 예약내역에도 없고,

그러면 신용카드라도 캔슬을 해 주던가

그래야 내가 다른 집을 잡지,

근데 그런것도 없고

고객센터 전화를 수번 걸어도 자동응답기만 나오고,

메일로도 2번 항의 했는데, 연락도 없고..

어쩌라는 거니?

아고다가 그래도 제일 크지 싶어서 예약했는데,고객센터가 이모양이면 하나마나다.유후인 하는거 보고 다른 사이트로 옮기겠다.

 

++++ 추가.

한국어로 백날 해 봐야 대답도 없고.

결국 영어로 항의를 했는데,

답변이 엄청 빨리 옴;; 머야 진작 영어로 했어야했나.

아무튼 같은 자동응답기적인 메일이 계속 와서 와서 한 3번은 다시 계속 내용 조금씩 추가해서 보냄.

핸드폰 번호도 마지막에 추가해서 보냈는데,

국제전화로 전화옴.

처음엔 영어 하는 직원이 하다가,

막판엔 내가 못 알아 들어서

한국어 직원에게 전화옴.

 

결론은 내가 이메일 주소를 마지막에 숫자를 안 넣고 예약했다는 것이다.

하아.

로그인해서 예약하는데도 그러나?

마지막예 숫자가 왜 빠졌지? 내 타자가 너무 빨랐나? ㅡ,.ㅡ? 이해 안되는 거 투성이.

아무튼 그래서 바우처를 나에게 다시 보내줌.

 

일단 엄청 비쌈. 25만원/1일. ㄷㄷㄷㄷ 그래도 돈 값을 하리라 믿음.

기대.기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