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월세 전세 못없이 커튼 달기 아이템!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7. 11. 28. 22:19

본문

반응형

다이소에 갔더니 대박 아이템!
커텐 달때 벽에 못 박으면 안되는 사람들을 위한 꿀템인듯!!!
월세나 전셋집용 유용 아이템~!


유리에 부착 가능하고 클립도 같이 달려있어서


위처럼 간단하게 천만 끼워 커튼을 달 수 있당 ㅋㅋ
난 대충 태양만 가리느라 이쁘게 달리지는 않았지만 ㅋㅋ
이쁜 옥스포드 재질 천만 사다가 붙여도 인테리어 효과가 날 듯
무엇보다 나는 요렇게 해서 뗐다 붙였다 하기 좋아서 구매
나는 태양이 뜰때만 가리면 되어서 대단한 걸 설치하기가 .....
그래서 다이소에 갔었는데 이렇게 꿀 아이템 발견!!
짱 칭찬해~! 다이소!
역시 다이소 다있송~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