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ouch 아기 식탁의자 구매 - 타오바오 아기 식탁의자 후기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8. 1. 23. 10:20

본문

반응형

​뻬그 뻬레고를 살까 고민하다가 최저 27만원 보통 37만원이라는 가격에 고민 돌입.
좋다고는 하는데 너무 비싼거 같기도 하고.
그러다가.... 타오바오에.... 들어가게 된다.
역시.. 나는 타오바오를 너무 사랑해. ㅋ

부피가 커서 고민하긴 했는데 배송료까지 해도 15만원 안쪽일거 같아서 구매하기로

儿童座椅 吃饭 이라고 검색하면 아기 식탁의자가 주루루 나온다


요 디자인이 판매량이 제일 좋기도 하고
얼마전에 맘카페에서 공구 비슷하게 해서 평판도 좋았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
299위안 = 약 5만원정도


사실 요런 것도 좀 끌림 ㅋ 음식점 가면 있는 의자라소 ㅎㅎ
바퀴랑 패드같은거 추가하면 217위안
그냥 의자만은 197위안 약 4만원 꼴


글고 내가 산건 요거다
pouch라는 회사라는데 로컬브랜드라 ㅎㅎ 그건 잘 모르겠지만 일단 쿠션이 좋아보여서 산;;;
599위안 10만원 정도다


요렇게 도착
무게는 11.1kg 51,000정도
쿠폰써서 45,000원정도에 배송비 결제
15만원 정도에 구매한 셈!!

드디어 도착한 식탁의자!!!


색상은 요렇게! 쿠션 푹신해 보여서 샀는데 푹신하긴 할 거 같다
다리는 철제고 몸통은 플라스틱이다


시트 젖힐 수 있고 의자 위아래 단계조절도 되고
다리도 조절가능하고 식탁도 앞뒤로 조절 가능
세탁도 전부 가능


식판도 옴, 투명한 뚜껑같은거 있음. 분리해서 세척 가능
보관은 접어서 세워서 가능

안전을 위해서 나사 없이 거의 일자로 만들었다 함.
보니깐 보이는 부분은 정말 나사가 안보임. 오오.....

오늘은 열심히 프레임 물세척하고, 커버는 물빨래 했음.
마르면 아기 앉혀서 밥 먹여 봐야지 히히히

+++++

아직 앉는걸 못해서 오래 못앉아있지만 나 밥먹을 시간 만큼은 앉아있는듯

완전 신세계!!!!! 식탁의자 좋당 ㅎㅎ

글구 제품도 만족! 커버가 폭신폭신하구 아가두 안정감있게 잘 앉아있구 무엇보다 색상 이쁨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