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코타치즈 샐러드 집에서 해먹기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후기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7. 11. 8. 19:25

본문

반응형


원래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좋아하는뎅
마트에 갔더니 이 제품이 두둥! 눈에 들어온다
뭐라구? 리코타 치즈라구?! ㅋ
당장 구매 ㅋㅋㅋ


안에 질감은 이렇게 되어있다 ㅋ
4회 정도 먹을 수 있을 듯


양상추 밖에 없어서 양상추랑 리코타랑 발사믹 소스만 올려서 먹음


흐미 ㅠㅠ 맛있엉 ㅋㅋ
담엔 건크랜베리 사다가 넣어 먹어야게따 ㅎㅎ
방울토마토나 아몬드슬라이스 브로콜리 이런건 귀찮으니 ㅋㅋ

근데 저렇게 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었다 ㅎㅎ
리코타치즈는 만들지 말고 사먹기!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