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주 임당검사하기 : 임신 7개월 진입 / 아이허브 아기세제, gmo free 간장 구매 / 아이허브 2017년 첫구매 할인코드

40주이야기

by 비륜해 2017. 3. 29. 20:07

본문

반응형

드디어 7개월 진입!
이제 배가 제법 임산부 같으다 ㅋㅋ
한 2주전부터 배가 급 불러오더니 살도 늘고~
곧 만삭사진(?) 찍어도 될 거 같으다 ㅋㅋ 더 나오면 너무 클거 같아 ㅋㅋ

오늘은 드디어 임당 검사날 ㅋ
시약을 원샷하고 (생각보단 먹을만한데? ㅋ)
엄청 달았어 ㅜㅜㅋ
1시간 뒤 채혈
그리고 아가 점검 ㅋㅋ
병원마다 임당검사 공복 요건이 좀씩 다른 거 같다
우리 병원은 시약먹기 전 3시간 금식
시약 먹고는 물도 마시지 말 것 ㅜㅜ 이라 하였음ㅋ
어질어질~ 배고파 식은땀나요 ㅋㅋㅋ
결과는 다음주쯤 나온다함

암튼 채혈 후 이어진 아기 점검~


얼굴을 보여주는게 부끄러웠던 우리아가는
팔 올리는 것도 부족하여
다리까지 폴더처럼 얼굴까지 올려줌 ㅡㅅㅡㅋㅋㅋ


몇 분 고생하다 겨우 건진 옆모습..
제대로 보이지도 않는다 ㅋㅋㅋㅋㅋ
뭐 나중에 보여주겠지머 ㅋㅋㅋ
아직은 누구 닮았나 모르겠지만 골격은 맘에 든당ㅋ
570g
나는 총 3kg쪘다

24주 임당까지 끝낸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잔액은 355,700원!!
오늘 임당+초음파 비용이 31,300원이었음
지금까지 전부 병원에서만 검사했다 ㅎㅎ
올해 초음파 비용이 내린 것도 있고, 개인병원이고 지방이라 더 싼 거 같당
다행^^;;
잘하면 출산 때 병원비 결제도 될거같앵 >_<



글고 드디어 맛 본 명량 핫도그
임당 하면 꼭 먹겠어! 하고 가서 먹고 왔다
병원 근방에 있어서... ㅎㅎ
근데 주인 2분 너무 불친절 ㅡㅅ ㅡ
장사 첨 하나봄 내가 손님인지 그 사람이 주인인지 헷갈림
쌀가루라 그런지 밀가루의 뻣뻣함이 없어서 맛은 있었음
그래도 우리집 앞에 핫도그가 젤 맛있었는데
안타깝게도 문 닫음 ㅠㅠ 흑 ㅋㅋ

글고 신랑이랑 간만의 데이트
병천에 가서 병천순대국밥 먹고 옴
역시 순대는 병천 순대가 맛나 >_< ㅎㅎ

점심 먹고는 집에 와서 sbs 스페셜 바디버든 2 봤다
모유는 좋은 성분도 있지만 엄마의 환경호르몬을 방출 및 전달하는 매개체가 된다고 함 ㄷㄷㄷ
그래서 환경호르몬 축적을 줄이기 위해 노오오오오력~!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환경호르몬은 Adhd, 자궁질환 및 불임, 비만의 원인이 된다고 하니 말이다.
일단 반찬통 전부 유리로 바꾸기 위해 글라스락을 샀구
임신하고부터는 쭉 종이컵에 안마시구 개인컵만 사용중~
글고 세제도 좀 바꾸려고 ㅎㅎ 하나 샀다


인디고 와일드 위클린 세제
생각보다 유명한거 같으다 ㅎㅎ 애기옷은 이걸로 빨아보기 ㅎㅎ
글고 GMO free 간장도 사봄. 맛이 과연? 궁금ㅋ

장바구니에 한번에 담을 수 있음.


그리고 아이허브 대망의 2017년 첫구매 할인 부활!

5$ 할인해준대영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