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운치즈등갈비 VJ특공대 / 신촌 함지박 매운치즈등갈비, 신촌의 맛집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4. 8. 9. 19:49

본문

반응형

어제 VJ 특공대에서 매운치즈등갈비가 나왔는데,

느므느므느므 먹고 싶어서

검색한 결과

신림에 있는 서울집이라는 매운치즈등갈비집이었다.

but... 그러나...

저번에 부웅빠방떡볶이도 그렇고,

매스컴 타면 그 주는 거의 죽음이라 봐야 하므로

(웨이팅이 길다는 이야기 ㅎ)

신림과 홍대 이외의 지역으로 알아봄 ㅋ 

그랬더니 함지박 매운치즈등갈비집이 나옴.

그런데 여기는 생생정보통에 나왔다네? ㅎㅎ

원조집은 역시 신림에 있고

검색하다가, 신촌이 나와서리

신촌집으로 ㄱㄱ 함

여기는 개업한지 얼마 안되어 보였음 ㅎ

아직 사람들이 잘 모른대서 갔는데,

우리가 오후3시 30분경에 갔는데도

이미 테이블이...2/3은 차있음... ㄷㄷㄷ

역시 매스컴의 위력!



위치는 위에 나온 곳과 같음.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57-51번지

신촌 봉쥬비어건너편임.



기본 세팅

치즈가 굳는다 싶으면 가스 켜면 됨 ㅋ 




핫... 이럴수가....

사진 핀트가 나갔어 ㅠㅠㅠㅠㅠ

암튼 맥스 생맥쥬도 2잔 시키고 ㅎㅎ




순한 매운맛 (그러니깐 제일 낮은 단계) 으로 시킴

뭐 이것도 매움 ㅎㅎ

맛있게 매운 단계 ㅎㅎㅎ

아~ 등갈비라는 거를 처음 먹어보는데

(tgi 이런 립~ 빼고 ㅎ)

느므느므느므 맛있었음 ㅠㅠ



쩐당 ㅋㅋㅋㅋㅋ

고기도 두툼하고, 하아... 또 먹고 싶다 ㅋㅋ



요렇게 치즈도 ㅋㅋ




매콤한 등갈비를 치즈에 쏵~ 싸 먹으면 됨.



그러면 안매움 ㅎㅎ

진짜 맛있음 ㅋ




마무리는 밥 ㅎ


매운치즈등갈비가 요즘 유행 메뉴라는디 ㅋ

신메뉴로 당당히 자리 잡을 수 있을 듯 ㅋ

강추하므니당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