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풍역맛집, 신풍맛집, 신길동맛집 / 족발을 원한다면, 돼순이네 왕족발 1호점으로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4. 8. 8. 00:10

본문

반응형

비가왔쪄요..

꺼이꺼이...

비 오는 날엔 족발에 소주죠!

신풍역 5번 출구 왼편에 정자가 있는데 그 정자에 서서 앞을 보면

돼순이네 왕족발이 보인답니다~


신풍역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그런지,

신길역 부근에도 2호점을 오픈했다네요 ㅎㅎ

어디 제가 맛 한번 보겠습니다 +_+ 



족발 배달은 가게를 못 봐서 좀 불안하잖아요

그런데 신풍역 돼순이네 왕족발은 오픈 주방에다가 직접 매장을 운영하는지라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눈에 보이니깐 ^ㅅ^


신풍역 근처 사신다면~

02-831-1333 으로~! 족발 배달 주문 꼬꼬~



요렇게 매일 매일 삶은 족발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어머~

포장은 2,000원 할인!

(배달 아니고 포장~!)



미니족도 팔아요 

혼자 살거나 둘이 산다면 요 미니족으로 먹으면 딱 좋을 듯!





홀 주문시 과일쟁반막국수에 순대국 서비스! +_+

그래서, 전, 포장대신 홀로 ㄱㄱㄱㄱㄱ~~~



평일 이른 시간이라 아직은 한산~




돼순이네 왕족발 메뉴입니다.



오픈 주방이라 믿음직~ +_+

매일 매일 삶아내는 족발!



원산지는 이렇게.

부추랑, 무채랑 김치는 매일매일 직접 담금!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직접 담그니깐 중국산 김치랑 다르더라구요 ㅋ

싱싱하구 맛있어요^ㅅ^







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강추 메뉴인 반반으로 시켰어요.






기본 찬입니다~

저 김치랑 부추랑 무채가 직접 담그는 것들!

때깔 장난 아니죵? ㅋ



맛도 있어용~! 




음식을 대기중...






순대국이 먼저 나옴..

아래 다대기가 있으니 살살 잘 섞어서

맛을 봅니다...



친구가 이렇게 

부추를 얹어 먹었는데,

왕 맛있어요 ㅋㅋ

아 침고인다 ㅋ 또 먹고 싶네요 ㅋ



드디어~ 반반 족발 등장!

왼쪽에는 서비스로 보쌈도 살짝 주셨어요 





쌈을 싸 볼까요...



새우젓에 찍어 먹어도 돼죵 ㅋ

저 야들야들한 거 보이시나요? ㅋㅋ

포스팅 하면서 계속 침 고임 ㅠㅠ ㅋㅋㅋ




두번째 서비스~

과일쟁반막국수의 등장!



살살살살 비벼주고~



섞었더니.. 이런 비주얼..

저 얼음 보이시나요...

아 진짜 맛있음... +_+




드뎌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반반족발 + 순대국 + 과일쟁반막국수까지~

돼순이네 왕족발 1호점 정말 푸짐하죠?

신길역에 어떻게 2호점까지 낼 수 있었는지 알겠어용^^


자~ 이제부터 폭풍 흡입!!!



신풍역에서 족발 배달을 원하신다면~

족발을 먹고 싶으시다면~

돼순이네 왕족발 1호점으로!


한 쌈 하실래예??



위드블로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