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질펀드? 선진국펀드? 뭘 가입하지?

재테크

by 비륜해 2013. 8. 29. 19:57

본문

반응형


브라질 펀드 수익률이 대박이다. (좋은 의미가 아니라 나쁜 의미로서 ㅎㅎ)

2008~2011년이 피크였던 듯 하고, 지금은 계속 하락중. 최근 3년내 수익률이 -44%인 곳이 허다하다 ㅋ

주식은 바닥이 없으니까, 지하까지 더 갈 수도 있을 거고,,

혹은 너무 지금이 저가(?)라서 반등이 될 수도 있을 거고...

오죽하면 기사가 인도, 브라질 펀드를 지금이라도 팔라고 나오나 ㅎㅎ

왠만하면 사라고 하지 팔라고는 안하니까^^;;;

브라질이 굵직굵직한 대회들을 개최함으로서 경제 사정이 나아질 것이라고 누구~~ 나 예측했기 때문에 주식이 한동안 올랐지만... 지금은? ㅎㅎ

암튼 고민이다.

최근래 수익률 보면 일본 펀드가 좋던데. 어디로 갈까 나는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