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즈온 킹콩크림, 킹콩립밤을 받다.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4. 2. 15. 07:55

본문

반응형

서프라이즈~~

하고 받은 선물입니다 ㅋ

CJ홈쇼핑에서 판매했던 것 같아요 ㅎ

열어보는 순간 그림이 너무 귀엽고, 내용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ㅋ



켈리오박스 모양입니다.

예쁘죠?



안에 요렇게 설명이 되어 있군요.

구성품은 아래 나갑니다 ㅋ



먼저 킹콩 립밤.

전 라즈베리가 들어있네요.

정품이구 원가는 15,000원이래요  ㅋ



요건 많이들 이야기하시는 킹콩 수분크림.

킹스베리가 들어있다는데, 뭘까.... 발라보고 싶어요! 어서!




샘플도 들어있습니다. 검색창에 킹콩크림을 쳐보라네요^^




그리고 하단은 같이 온 샘플들.


어떻게 읽는지 모르겠지만^^;

캐비어 성분이 캡슐에 들어서 직접 팩을 해서 올리는 거 같아요.

피부에 엄청 좋을 것 같은!




요건 머리에 하는 실크테라피.

요즘 제 머리 완전 상한 건 어떻게 아신건지 ㅋㅋ




요건 ARTDECO 글램 스타 쉬머 크림입니다.

몸이든 어디든 강조하고 싶은 곳에 반짝 반짝 바르면 됩니다.





박스를 비우고 나니 이런 모양의 공간이 생기네요.

이 박스는 재활용하려구요.

너무 이뻐서 ㅎㅎㅎ 그냥 버릴 수 없네용 ㅎㅎ


화장품이 졸지에 엄청 많이 생겼어요 ㅋ

사실, 요즘 화장품을 안사고 있었습니다^^;

화장품 세일만 하면 질러대는 통에 ㅋㅋ 

너무 넘쳐서리 ㅎㅎ 

(지금도 수분크림이 3개라는 ㄷㄷㄷ)

스킨이 떨어졌는데 그럼에도 불구 수 많은 샘플로 연명중 ㅋ

샘플이 거의 사라질 때 쯤 다시 화장품의 세계로 빠지려구요 ㅋ


암튼 완전 기분 좋은 하루에용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