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오바오 구매후기 #1 - 넌 나에게 쓰레기를 줬어 ㅠㅜ

쇼핑후기

by 비륜해 2014. 2. 19. 23:29

본문

반응형

가끔 구매후기를 보면 타오바오에서 쓰레기를 받았다는 둥의 후기를 보게 된다.
그때마다 헐~ 어떻게 쓰레기를 받누 ㅋ 했는데
이번에 내가 받았네 ㅋㅋㅋㅋ에잇! ㅋㅋ


이건 판매자가 올린 실물


이건 내가 받은 실물
묘하게 많이 다르다 ㅋㅋㅋㅋㅋㅋ
찜해뒀던 판매자인데 다신 사지 않겠어 ㅜㅜ

이거 빼고는 다 만족 ㅋㅋ 흐흐흣.
바지2개 블라우스1개 티셔츠1개 청자켓1개 선글라스1개
모두 합쳐...... 6만원인가 ㅋ
여름 옷이라 부피도 적고 무게도 가볍고 ㅋ
암튼 엄청 싸게 사서 기분이 좋다 ㅋ
쓰레기 하나만 빼고 !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