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로하 테이블 ~ 홍대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 삼겹살 스테이크가 맛있어요!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3. 8. 9. 01:31

본문

반응형




홍대에 있는 알로하 테이블이라는 음식점입니다.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ㅠㅠ 실내 자리가 없어서
밖에 앉았는데 어찌나 더운지 ㅜㅜ
맥주 한잔 하고 있다가 다행히 자리가 나서 들어갔습니다 ㅋ

근데 너무 허겁지겁 먹느라 ㅋㅋ
먹을 걸 못찍었어용 ㅋ

여기 유명한 것이 삼겹살 스테이크 라네용ㅋ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ㅋ
파스타도 시켰는데 파스타마저 입에서 살살 녹는
대박맛집이었습니당 ㅋ

여기 사실 제가 나의 ps 파트너에서 보고
찜한 집이었거든요 ㅋㅋㅋ
김아중이 동창한테 엄청 무시당하는데 지성이 와서 구해준 그 장소 ㅋㅋ

한번 가보세용 ㅋ 강추!
홍대에서 소개팅이나 데이트하기도 딱이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