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메프 쿠폰으로 다녀온 일본 라면집, 멘야산다이메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3. 7. 27. 22:07

본문

반응형

위메프 소셜로 밥 먹은 적은 처음인데,
뉴스같은 우려는 일어나지않았다.
굉장히 좋았다.
일본식 식기며, 일본인 요리사며 ㅎㅎ
위메프 쿠폰으로 계산한다고 해도 별 차별없이 잘 해주고 ㅎㅎ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일본라면집이닷 ㅋ
하지만 가게위치가 너무 구석이라 찾아가기 힘들다는 단점 ㅜㅜ ㅋㅋㅋㅋㅋ
게다가 간판이 전부 일본어라서 ㅎ 잘 찾아가야한다 ㅋ
본래 가격도 일본라면 치고 저렴한편이다 7000~8000 히힛.
소셜로 사면 2인 12000원 정도
담에도 또 갈테다.
그리고 근방에 쪼끄만 가게들이 많던데 가보고 싶게 생긴 ㅋㅋ 아 이런데도 가게가 있네 하고 들어가보고 싶게 생긴 가게들이 많다. 장사의 신에 나온 그 느낌이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