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국의 트위터 웨이보 일주일 사용 후기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3. 7. 3. 22:21

본문

반응형



제가 guanzhu. 그러니깐 팔로우잉하는 분들은 115명!

제 fensi. 그러니깐 팔로워는 41명이네요. 그나마 거의 광고계정 ㅠㅠ

막상 웨이보 써보니깐 허수가 많더라구요.

광고계정 엄청나요.

그래서 핸드폰 인증이라는 강수를 웨이보에서 마련한 것 같네요.

허계정이 너무 많아서 친구의 폭을 넓혀보고자 글을 올릴 때 열심히 샵을 가져다 붙입니다.

트위터는 #이 한개면 됐는데, 웨이보는 무려 # 2개를 양옆으로^^

이효리씨면 #이효리# 이렇게 ㅋ 

그 대화 주제를 클릭하면 다른 사람들 웨이보도 함께 볼 수 있어요.

그러면 또 새로운 친구를 찾아서 클릭클릭, 친구추가를 합니다. ㅎㅎ 


블로그로도 유도하려고, 웨이보에 쓰면 블로그 글 주소도 함께 올려요.

근데, 유입은 no. ㅋㅋㅋㅋ

1분 왔다 가셨는데, 제가 봤을 때는 며칠전 신청한 baidu 검색엔진 로봇이 아닌가 싶은;;;;



웨이보 좋은 게 아래 보시면 몇명이 읽었는지 나옵니다. 29분전에 썼는데 벌써 43명이 읽었어요.

대단하죠. 그리고 제가 어디에 있는지 자동으로 표기가 되네용^^

(자동은 아니고 제가 위치 허용을 한듯 ㅎㅎㅎ)

자, 저는 어디에 있을까요?




너무 자세히 나오면 어쩌나 했는데, 자세하지는 않고 게다가 제가 엉뚱한 곳에 있네요 ㅎㅎㅎ

뭐지? ㅎㅎㅎㅎ

다행인가요? ㅋㅋ


웨이보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실계정 중국인 친구(?)도 한분 생겼어요.

그런데 한국어를 정말 잘해서 깜놀!

어학원에서 배웠다는데, 왜케 잘하죠.

저도 영어를 학원만 다녀서 그렇게 하고 싶어요! 어메이징!


아무튼 웨이보 일주일 사용후기였어요.

점점 더 많은 fensi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