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산 딸기따기 체험 내생애 첫딸기

갈만한 장소

by 비륜해 2023. 2. 20. 23:27

본문

반응형


주말에 딸하고 뭐할까 하다가 아산에 딸기따기체험장이 있어서 예약 ㅎㅎ
네이버로 예약이 가능해서 가봄 ㅋ

라인이 낮은 건 애들 따기용
높은 건 어른따기용
저 박스에 딸기를 채우면 되는데...
그득 따다보면 2만원은 우습게 넘었....ㅎㅎ


반도체공장인가 딸기밭인가 할정도로깔끔
요즘 딸기체험장은 이렇게 바닥에 흙이 없어서 ㅎㅎ
공중에 매달아서 따기도 쉽고 애들하고 가기도 좋다


열심히 따시는 따님

가서 먹는 건 내료
입장료는 2만원 정도?
따가는 건 100g당 적용 ㅎ
나는 2박스에 4만원 가량 땄음
딸기는 엄청 맛있었당ㅋ


모종도 팔길래 사왔는데
이렇게 열매를 맺었 ㅋㅋㅋ
내 뱃속으로 냠냠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