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케아에서 사고 싶은 물건들! / 이케아 쇼핑리스트 / 이케아 인기상품 / 이케아 추천상품

갈만한 장소

by 비륜해 2015. 1. 12. 18:41

본문

반응형

이케아 쇼룸 구경하면서 위시리스트를 열심히 작성했죠.

옛날에는 몽당연필에 다 적었는데

요즘은 각기 카메라가 있다보니, 다들 카메라로 열심히 찍었네요 ㅋ 

디지털시대의 위엄!

사람반 공기반이었지만 그래도 이케아 구경은 재미있었어요~!




제일 맘에 들었던 전등.

이케아 국민전등이라네요? ㅋㅋ

(왜 이리 국민을 많이 붙이는지 ㅋㅋㅋ)

LERSTA 레르스타. 가격은 14,900원.

저렴하고 이뻐보입니다 ㅋㅋㅋ




당장 들고 온 다용도걸이.

스카프 같은 잡다한 걸 걸 수 있어요.

정말 머리 좋죠!

5,900원.




데이베드 프레임. 헴네스.

아래 수납할 수 있는 서랍도 3개나 되구.

진짜 맘에 들더라구요.

침대로 써도 되구, 걍 쇼파처럼 써두 되고.

399,900원 (매트리스는 당근 별도)




제가 꼭 가지고 싶었던 그것.

KASSETT. 

종이긴한데, 스댕(!)으로 모서리를 마무리해서 생각보다 딴딴해요.

요건 5,900원

제가 산건 9,900원.




야외용 암체어.

획스텐.

129,000원.

완전 편하더군요.

신기 ㅎㅎ





어머님들이 가지고 싶어하실 유아용 주방놀이세트.

169,000원.




펠로 암체어. 특가 39,900원.

BUT....

품...TO THE 절.




원룸에 딱! 일것 같은 옷장 정리대.

25,000원.



저희 집에도 있는 ㅋㅋㅋ

이케아 PS 수납장.

59,900원.

가격 쩌네요 ㅋ




쇼룸을 보고 나서,

각종 소품들을 사고 나면

이렇게 셀프서브구역이 나옵니다 ㅋㅋㅋ



원하는 가구를 셀프서브구역에 가서 가져오면 돼요.

가벼운건 직접..

무거운건 불러서..

대부분..무거움 ㄷㄷㄷㄷㄷㄷ


여기까지 무사히 통과했다면?

당신의 지갑은...ㄷㄷㄷ 얼마나 ㄷㄷ 가벼워졌을까용!?ㅋㅋㅋ


아직 주방용품들이 안들어왔는데

주방용품들까지 습격한다면

이케아는 정말 @_@ 

내가 너무너무 좋아할거야~!



주차장에서 발견한 광경..

음... ㅋㅋ

여기는 카트 두는 곳이 아닌데 말이에요.

사람들이 이렇게 버리고 가네요.

이러지 마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