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크대 시트지로 셀프 리폼하기

신혼중입니당/인테리어

by 비륜해 2020. 9. 6. 23:22

본문

반응형
첨부터 찍었어야했는데 ㅋㅋ

중간에 생각나서 찍음 ㅋㅋㅋ
싱크대 나무가 물에 뿔려 하단이 들리기 시작.. ㅠ
어무니가 시트지로 좀 싸보라고 하여^^;
생각 않던 싱크대 시트지 리폼을 시작!
상부는 화이트라서 뭐 별 신경이 안쓰이는데
하단은 고동색이라 ㅎ 이뿌지 않아 안그래도 바꾸고 싶었다
그리고 아기 문 못 열게 설치한 저 너저분한 것들도 이제 필요가 없어서... ㅎㅎ 떼고 작업 시작!

시트지는 lg하우시스 es52로 삼 색상이 세련돼서 이쁨ㅋ
7단위 샀는데 ㅋ 남는다 ㅋㅋㅋ 너무 넉넉히 샀나 ㅋㅋㅋ

암튼 시트지 리폼 원칙대로 하려면 싱크대 문짝을 다 떼고 감싸안듯이 테두리도 싸야하는데 ㅋㅋ 문짝 떼기 귀찮아서 ㅋㅋㅋㅋㅋㅋㅋ 걍 함;; ㅋㅋㅋ
재단이 완벽해야하는 단점ㅋㅋㅋ
칼도 없고 열악했지만..
(잘 드는 재단가위로 자름 ㅠ 내 가위 흑흑)
프라이머도 샀는데.. 급 귀찮아져서.. 걍 고대로 창고행ㅋㅋ

이놈과 함께 열심히 박박 붙였다 ㅋㅋ
작업시간은 1시간 30분정도씩 2틀!

아래는 완성품!!!

와우 ㅋㅋ 완전 다른 집 같아 ㅋㅋㅋ
주방 갈때마다 놀라웁ㅋㅋㅋ
사실 하단 걸레받이도 해야하는데 ㅋㅋ
고동색이었어서 별로 큰 이질감이 없는 관계루 그냥 둘까 싶기도 함ㅋㅋㅋㅋ
암튼 셀프 싱크대 시트지 리폼 끝!!
단돈 3만원으로 새 주방 완성! ㅋㅋ
다음은 쇼파당ㅋㅋ
더 배부르기전에 후딱 해치워야지

반응형

'신혼중입니당 >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면대 수전 셀프교체 하기  (0) 2019.11.0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