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면대 수전 셀프교체 하기

신혼중입니당/인테리어

by 비륜해 2019. 11. 3. 18:49

본문

반응형
수전에...
녹이 났는지...
오랫만에 틀면 녹물이 나오고
수전에 눈물처럼 녹이 고여나왔다....
수전이 스텐레스가 아닌듯;;
수전 어서 교체하고 싶었는데....
사람을 부르면 출장비가 기본 7~10만원이어서..
셀프로 도전!!!

근데 사실 잘 할 줄 몰라서... ㅎㅎ
아빠의 도움을 좀 얻었당 ㅎㅎㅎ
역시 베테랑의 손길!

기존 수전이 녹이 많이 슬어있어서
떼는데 고생함;;
떼고 조립은 금방 한듯 ㅎ

짜짠!! 대망의 검은색 금색 수전 ㅋㅋㅋ
화이트 금색 할까 하다가 급하게 바꿨는데
잘 바꾼듯 ㅎㅎ
짱이쁨 ㅜ ㅜ
물론 이 수전은 동+스텐레스라고
녹 안나겠지? 비싼놈으로 샀다

녹 안나서 속이 후련 ㅜ ㅜ
교체해서도 녹이 나면 그담엔....
관리사무소에 전화해야함....ㅎㅎㅎ

++ 근데... 화장실에 있는 라지에이터가 뜨겁지도 않았고... 세면대 뜨거운 물도 한참 틀어야 나왔는데....
이럴수가? ㅋㅋㅋㅋ
지금 보니... 뜨거운 물도 3초만에 콸콸 연기가 나올정도고...
라지에이터도.... 뜨겁다;; 뭐죠.....
뭔가를... 수전이 막고 있었던가;;;
암튼... 순환이 잘 되는 중... ㅎㅎ
기쁩니다.. 이제 화장실이 춥지않아 ㅋ
녹물도 안나와 ㅋ
일석이조!

다음은... 우리집 샤워기 교체예정!
샤워기도 비싼놈으로 사서 ..
신랑한테 욕먹음 ㅋㅋ;;;
그래도... 사고 싶었어... ㅎㅎ
온도 디스플레이 표시되구 물도 일정하게 나오고 버튼으로 사워기 조정 가능ㅋㅋㅋ
기대된다 ㅋㅋ 근데 또 아빠가 언제 내려오셔야 설치가 가능하다는 단점 ㅎ
반응형

'신혼중입니당 > 인테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크대 시트지로 셀프 리폼하기  (0) 2020.09.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