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호프 치킨두마리 중부대앞 맛있는 치맥! 금산 맛집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0. 3. 21. 11:59

본문

반응형

원래 호프집 ㅎㅎ 그러니깐 생맥주집인데 ㅋㅋ
아 이럴수가 ㅜ ㅜ
치킨이 너무 맛있다 ㅋㅋㅋㅋ
사장님 음식솜씨 있으신듯♡♡♡

금산 놀러와서 어죽에 도리뱅뱅이만 먹지 말구
잠깐 ic로 빠지기 전에 들러서 치킨 포장해 가서 집에서 생맥주랑 먹어도 될듯 ㅋㅋ
내가 사온 건 두마리 치킨인데 사진에 보이는게 1마리다... 고로 저런 봉지가 2개 있음
17000원이라는 혜자스러운 가격!!
브랜드 치킨 배달 시켜 먹으면...
17000원이면 너무 작아서 ㅜ ㅜ 배가 고픈데 ㅎㅎ
요건 세식구 너무 배부르게 먹음ㅋ (사실 좀 남았지 ㅎ)

메뉴판 찍어왔음ㅋ
다음엔 치킨 한마리 먹태 하나 생맥주 포장해서 가야지 ㅋㅋ
원래는 술을 마시는 술집임 ㅋㅋ
근데 그건 담에 하기로 했음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