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스크 이너 만들기 (코로나 대비, 마스크 커버) 일회용 마스크 오래쓰기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20. 3. 8. 13:53

본문

반응형

마스크 한번 쓰구 버리기 아까운데
화장품이 묻어 더러운 마스크를 다시 쓰기도 찝찝하다 ㅋㅋ
마스크 커버를 만들어서 마스크를 끼워볼까 하다가
커버도 만들기 귀찮아서(천도 두배 수고로움도 두배 숨도 안쉬어질거같아 ㅎㅎ) 이너를 만들기로 ㅋㅋㅋ
걍 크리넥스 한장 덧대서 쓰는 사람도 있다는데
숨도 더 잘 쉬어지고 그게 더 덜 귀찮을지도 모르겠으나 만들기로 재단했으니 만들어보자 ㅋ

마스크 모양으로 만들어준다
천은 아기들 여름용 낮잠이불 같은 소재임...(인견?)
집에 굴러다니는 천...

안면은 이렇게 ㅎㅎㅎ

착용은 이렇게 ㅋㅋㅋ
이정도면 마스크 여러번 쓸 수 있을거같아 ㅎㅎㅎ

내가 사는 지역은 확진자가 거의 없어서... kf94까지는 필요가없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회용을 사람 만나는 구간만 끼고 다니는 중이다...
그 마저도 면마스크로도 충분할거 같은데....
나는 ok 필요한 사람 먼저! 캠페인에 부합할 수 있도록.. ㅎㅎ
면마스크 만들고 싶지만 마스크 만들기가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서 구매할까 고민... ㅎㅎ
나도 겨울왕국 마스크로 쓰고싶어!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