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냉백 리폼하기 안입는 원피스와 보냉백으로 장바구니 만들기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9. 6. 2. 15:16

본문

반응형
보냉백 그냥 버리기 아까워서 가지고 있었는데 여름이라 장바구니로 쓰면 좋을 거 같아서 리폼을 해보기로 했다
아이스크림이나 냉동식품 사서 집에 오는 길에 다 녹을 거 같아서 ㅎㅎㅎ

보냉백위에 원단을 대서 드르륵 박아볼 계획으로... ㅎ
일단 시작

원단은 못입는 원피스를 쓱 잘라서 쓰기로 했다 ㅎㅎ

계획은 요렇게 ㅎㅎ
보냉백도 네모나게 자르고~
둘을 대서 드르륵 하는 게 계획..

그런데 ㅋㅋㅋ 재봉을 이런 순서로 했어야했는데 ㅋㅋ
처음하는데다가 시간에 쫓겨 (아기가 자는 틈에 낼름) 해야 했으므로;;
3번 1번 4번 2번 순서로 한 바람에 2번..... 이 엉망임ㅋㅋㅋ 2번쪽 마무리는 손바느질로 해야했다 ㅎㅎㅎ

우선 1번을 박아서 보냉백하구 원단을 붙여 고정하구
2번을 박으면서 손잡이도 같이 박아서 깔끔히 처리하구 3번 4번 박아서 마무리 하면 끝이었건마눜ㅋㅋ

암튼 이렇게 완성!!!!
훌륭한 보냉장바구니가 되었당♡
이제 아이스크림 녹을 걱정은 없겠지 ㅋㅋ
혹시 몰라 똑딱이도 달아본다

저 sj는 원피스 리폼하다가 나온 태그 보관했다가 붙여줌ㅋㅋ 없으면 허전하자나 ㅋㅋㅋㅋㅋ

암튼 미싱최고!!! ㅋㅋㅋ
5만원짜리 혼스미싱 아주 맘에 든다 ㅋㅋ
안박힐줄 알았는데 ㅋ 아주 잘됨ㅋ

하지만 초보는 초보 자세히 보면 삐뚫ㅋㅋㅋ
그리고
내부는
.....
말잇못ㅋㅋㅋ
내부의 처참함ㅋㅋㅋㅋ
어차피 나혼자 쓰니까머 ㅋㅋ
내부 비공개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