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씨댕기 만들기 feat. 보쉬글루건

비륜해입니다

by 비륜해 2018. 5. 18. 00:18

본문

반응형

배씨댕기 사려면 꽤 비싸서 지마켓에서 재료를 구매해 만들었다.
근데 재료비가 만원이구 보쉬글루건은 이만오천원ㅋㅋㅋㅋ
사는게 더 쌌을까 ㅋㅋㅋㅋㅋㅋㅋ

두개를 만들었는데 ㅋㅋ
대충만든게 더 이뻐서 대충만든걸로 작업! ㅋㅋ


짜잔 ㅋㅋㅋ 결과물!
보쉬글루건은 7분 예열하구 쓰면 되구
재사용시 2분 예열이면 끝
연속20분 사용 no!
다 구상을 하구 후딱 글루건을 쏴서 하면 될 듯
다이소 글루건도 써봤는데 한번 쓰고 버린 기억이...
이건 확실히 글루건 중에 젤 비싸서 그런지 ㅋㅋㅋ 안전하고 좋아보인다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