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0일 아기 장난감, 백일 아기 놀아주기, 백일 아기 분유량

new born baby

by 비륜해 2017. 10. 25. 17:59

본문

반응형

백일 아기 놀아주기..
엄청 고민스러웠다.
거의 먹고 타이니러브 보여주고, 내 손하고 놀고, 인형하고 놀고 뭐 그러는 정도였는데, 갑자기 아가가 모든 것을 지겨워한다. ㅠㅠ
타이니러브 덕에 평화로울 수 있었는데 ㅠㅠ OMG
타이니러브 모빌만 틀어놓으면 운다 ..... 아놔....
이제 모빌 틀어놓고 옆에서 밥먹는 건 끝이다 ㅠㅠ 줸좡..
분유병도 씻어야하고, 밥도 먹어야하고, 빨래도 널어야하는데...
이제 할 수 있는 시간이 없다..
아기체육관도 영 좋아하지 않고,,,,
갑자기 놀아줄 수 있는게 없었다.
백일 쯤 되니 뒤집기 시도도 잘한다.

그래서 결정했다..
밥먹고 뒤집기나 해주자 ㅋㅋ

먹고 소화를 좀 시킨담에 뒤집기를 시켜줬다.
뒤집고 나서 잠깐 좋아하다가, 앞으로 나가고 싶은데, 앞으로 안나간다고 징징징... 힘들다고 징징징..
그러다가 지쳐 쓰러져 잔다.................. 하하하........

일단 장난감은 국민애벌레인형이라는 라마즈인형과, 범보의자, 선물로받은 오볼, 엄마가 사주신 딸랑이, 그리고 헝겊책, 피아노 체육관과 스마트 체육관이 준비되어있다!
헝겊책은 생각보다 잘 본다. 알록달록하니 좋은가보다. 물론 손으로 잡다가 입으로 가져간다 ㅋㅋ
라마즈 인형은 발로 차고 논다;; 발에서 소리 나는게 좋은가봄.. (아가야 그게 피아노 체육관이잖니? 왜 안노니 ㅠㅠ)

밥먹이고 소화시키고 내 팔이 아프니 바운서에 앉혔다가 아님 침대에 눕혔는데, 뒤집기 꽤 하니깐 침대가 좁아서 바닥 범퍼에 눕힘.. 아 근데 범퍼에서 침대로 데려가기가 넘 힘들다.. 제왕절개한 배라 아직도 쑤심 ㅠㅠ

울 아가는 분유량이 좀 적다.
총량은 얼추 맞는거 같은데 한번에 먹는게 아직 120. 오늘부터 130주기 시작햇다. 140은 토하길래;;
그걸 6-7번 주는뎅 다른 아기들은 160-180먹는다던데..
아직도 따라잡을라면 멀었당 ㅠㅠ ㅋㅋㅋㅋ

이렇게 시간 보내다보면 이유식 할 날이 오겠지?
이유식은 또 어떻게하나 ㅠㅠㅋㅋㅋ

아 글고 출산후에 드디어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
어마어마하게 빠진다.
매일 쓸고 닦아도 안댐;;
그래서 로봇청소기 주문했다;;; 내 삶의 질이 높아지기를..PLEAS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