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만에 롯지로 삼겹살 구워먹기 - 롯지 소환

신혼중입니당

by 비륜해 2017. 6. 11. 13:33

본문

반응형

​하하하
한동안 안썼더니 롯지가 녹이... 녹이....
이사와서 오밤중에 시즈닝 다시하고
싱크대에 넣었는데
간만에 삼겹살을 궈먹자고 해서
다시 소환

굽기전에 기름 한번 다시 두르고, 삼겹살 샘플로 궈봤는데 시즈닝 잘됐다 ㅋㅋㅋ
검은 것도 안나오고 들러붙지도 않음 ㅋㅋ
삼겹살 굽기 시작



무쇠팬이 좋은 건 속은 촉촉하구 겉은 고르게 잘 궈진다는 거당 ㅋ 식당가서 먹는 느낌이즤!



짜잔~ 이쁘게 잘 궈짐 ㅋ
간만에 롯지로 포식 완료

뒷정리는 기름 후딱 닦아내고 팬 식기전에 물 한번 부었더니 부글부글 끓어오르는게 뭔가 맘에 드네 ㅋㅋ
물 버리구 키친타올로 쓰륵 닦은 담에 잠깐 뒀다가
밥 다 먹고, 팬을 본격적으로 닦기 시작~

길이 잘 들어서 그런지 별거 없다
찌꺼기도 아까 물에 다 씻겨 나가서 그냥 키친타올로 깨끗하게 닦은 뒤에 기름 둘러서 굽고 끝

양념 고기는 절대 안되구 (돼지갈비가 뒷처리 제일 난감함, 양념이 붙어서 엄청 안떨어짐)
롯지는 주로 그냥 생고기 궈먹는 용도가 젤 맞는 듯
++ 파전이나 김치전같이 전류도 부쳐먹으면 정말 기가막힘 ㅋㅋㅋ

사각그릴팬하고 더치오븐하고 스킬렛이 있는데 스킬렛이 제일 유용한 듯
나머지 두개는 캠핑가면 유용할듯 ㅎㅎ
집에서 쓰긴 부담스러웡 ㅋㅋㅋ
특히 사각그릴팬은 모양은 이쁘나 그 사이사이 낀 이물질 제거하는게 장난 아님 ㅎ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