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블랙프라이데이 (블프)는 언제인가요?

이슈

by 비륜해 2015. 11. 22. 09:03

본문

반응형

2015년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8일 오후2시(한국시간)부터 입니다

해외직구 블프 참여는 어디서 하느냐!
저는 주로 amazon에서 구매해용 ㅋ
한국카드도 잘 받아주고 (인터내셔널용),
심지어 한국까지 직접 배송도 해줍니다.
핸들링 & 쉽비까지 계산해 보고 배대지 요
금과 별 차이가 없으면 저는 amazon 직배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요
(한 10일 정도 걸림)

주로는 미국 배송지가 필요하죠.
일명, 배대지라 불리우는 배송대행지가 필요한데, 
여러 업체가 있으나 저는 많이들 하시는 몰테일에서 구매해요 ㅎ
네이버에 cafe도 있으니 그곳에서 모르는 건 물어봐도 되구요! ㅋ


자, 뭘 살지 amazon 에 들어가서 카트에 담았다 뺐다 할 일만 남았네요 ㅎㅎ
다들 총알 장전 하셨나용? 홍홍홍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