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타는 청춘 러브라인!

이슈

by 비륜해 2015. 9. 8. 23:33

본문

반응형

짝의 40대 연예인 판. 불타는 청춘.

정말 너무 잼남 ㅋㅋㅋ

그래 이런 모의 연애 프로그램에서

레알 커플이 단 한번도 탄생하지 않았다는 것은

전부 비즈니스라는 것이긴 하지만,

그래도..

재미있다...

ㅎㅎㅎㅎ


불타는 청춘의 대표 러브라인은

강수지 x 김국진

양금석 x 김도균

김완선 x 김동규

인데,


이게 뭐라고,,,



재미남..

정말 재미남..

ㅎㅎㅎ


짝을 다시 돌려주지 않는 이상

불타는 청춘을 나는 계속 보고 있을 거야!!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