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해피투게더. 완벽하다.

영화

by 비륜해 2015. 9. 20. 21:59

본문

반응형



해피 투게더 (2008)

Happy Together 
9.1
감독
왕가위
출연
장국영, 양조위, 장첸
정보
드라마 | 홍콩 | 89 분 | 2008-04-01
글쓴이 평점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있을까.

완벽한 영상, 완벽한 연기. 그리고 너무 잘 어울리는 음악까지.

사실 고등학교 때 개봉을 했기 때문에 (2008년도 개봉이 아닌디 ㅎㅎ, 1997년임)

청소년관람불가 영화라서 못 봤음.

게다가 퀴어물이라서 더 못봤을듯 ㅎ


BTV 무료영화관에 있길래 봤는데

뭐....

걍 빨려들어가서 보고 말았다.

영상 하나하나 버릴 것이 없이 이뻤다.


어릴 때 봤더라면 둘의 사랑이 이어지지 않음에 안타까워 할테지만

보영(장국영)같은 연인은 정말 속만 태우지 어려운 타입아닌가 ㅎㅎ

새로운 사랑의 가능성을 열어둔,,,

함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파트너 완(장첸)과의 사랑이 훨씬 더...

요휘(양조위)에겐 맞을 거 같아서

이 영화는 더 희망적이었다.

보영은 슬펐겠지만.


이 영화의 압권은 아마도 요휘가 녹음기에 대고 말하면서 우는 장면.

슬픔이 스크린 밖으로 튀어나와서 나에게도 전달이 되더라.

정말 명연기자다.

나도 같이 울었음. 흑흑흑.


퀴어물이긴 하지만, 사랑은 다 같은 것이고

언젠간 지나간 혹은 지나갈 사랑을 대입해서 본다면

좀 더 영화에 몰입해서 볼 수 있을 것 같다.


다음엔...

아비정전을 봐야지 ㅎㅎ

옛날에 봤는데 기억이 안남 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