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 소재 개발을 해야한다 ㅎ

영화

by 비륜해 2015. 5. 3. 00:38

본문

반응형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 (2015)

The Avengers: Age of Ultron 
6.3
감독
조스 웨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정보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141 분 | 2015-04-23
글쓴이 평점  

 

어벤져스 시리즈는 이제 소재 개발을 해야한다잉 ㅋ

아이언맨 + 토르 + 캡틴 세 개그도 좋고,

헐크 + 블랙 위도우의 로맨스도 좋지만 ㅎ

중요한건 스토로로오오오리

뭔가 스토리가 번잡한 느낌이 쎘음.

 

그리고 수현은..음..

...

..

.

 

어벤져스에서 나온 서울은,

와!

아름다운 최첨단 도시라는 세뇌를 받고 있었다는 것을 느낌.

왜 이렇게..

홍콩스럽지 ㅎㅎㅎㅎ

그냥 동양같았음 ㅋ

동양은 동양이지 ㅋㅋㅋ

 

암튼, 난 캡틴이 좋네.

크리스 목소리 너무 좋아 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