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반갱 / 대전 둔산동 맛집

맛있는 식당

by 비륜해 2015. 6. 30. 21:31

본문

반응형



한식 레스토랑이라.

대세긴 한가보다 ㅎ

대전 둔산동에 놀러갔다가 (고00 양을 만나러 ㅎㅎ) 간판이 이뻐서 들어가게 된 반갱.



인테리어부터 쩐다.

백자님. 하이.



한식이면 뭔가 고리타분할 거 같은데,

인테리어가 엄청 세련됐다.

대부분 철제로 되어 있어서 세련된 모습.



요건 논알콜 칵테일

요 잔도 맘에 들지요.

나도 꼭 사야지 요놈! ㅋㅋ



요즘엔 막걸리랑 과일이랑 믹스해서 먹는게 대세더라.

나는 유자 막걸리를 먹어봄.

진짜 유자를 갈아서 넣음 ㄷㄷㄷ



요건 기본안주.

여기부터 반했어.

감자튀김부터가 맛있는 케이준 스타일이다.



요건 삼겹살 샐러드? 였나. 이름이 기억 안나는데 ㅎㅎ

엄청 맛있다.

강추.

삼겹살의 불맛+김치의 상큼함+ 전병의 쫄깃함. 뭐 빠질게 없어.


요건 치즈 감자전.

치즈가 조금 많은..ㅎㅎ

배가 불러서 그렇지 이것도 맛있었다. 


대전은 딱히 맛집이 없었는데

여기 진짜 맛있음.

홍대에 분점내고 싶다. ㅋㅋㅋ

강.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